강의제작 운영지원 도우미 모집 안내 (기간:9/28~10/5, 24:00시 까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9-24|
- 조회수 : 265
화학공학전공에서 강의제작 운영지원 도우미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채용 일정 변경으로 재공지 드립니다.) 1. 근로계약기간 : 2020. 10월~ 2021. 2월(만 5개월) 2. 근무장소 : 홍익대학교 과학관 614호 또는 501호(화학공학전공 행정실) 3. 업무 내용 : 원격 강의 운영 지원, 원격강의용 강의자료 제작, 원격 강의 동영상 촬영 및 편집 4. 근로계약조건 : B타입 기준 2명 채용 예정 (B타입 2명 = A타입 1명), 탄력근무제 가능 4-1. A타입 : 근로시간 주 40시간, 평일 주 5일 근무, 1인당 월 지원금 1,983,390원(세전) 4-2. B타입 : 근로시간 주 20시간, 평일 주 5일 근무, 1인당 월 지원금 991,695원(세전) 5. 채용 일정 5-1. 서류접수 : 2020. 9. 28 (화) ~ 2020. 10. 5(월) 24:00시까지 5-2. 접수방법 : 지원 동기등 신청서(자유양식),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jily75@hongik.ac.kr로 송부 (신청서 상에 이름, 학번, 연락처, 이메일 필수 작성/ 졸업생의 경우 졸업 년,월 추가로 작성바람 ) 5-3. 면접 및 서류 심사 : 2020. 10. 6.(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문자로 온라인 면접일정 개별통지 예정 5-4. 최종 합격자 통지 : 2020. 10. 7.(수)~2020. 10. 8(목)에 시행되는 면접 후 확정, 문자로 최종 합격여부 개별통지 예정 6. 참고사항 : 졸업생 중 20대 미취업생 채용을 원칙으로 하되, 휴학생 및 재학생 등도 근무시간 등을 고려하여 채용 가능 7. 우대사항 : 화학공학 전공자 8. 채용서류 반환 안내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나. 반환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 이내 다. 반환방법 :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라.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 : 본인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