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는 코로나19의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학내 구성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대면 수업 및 기말시험에 참석하는 학생 전원을 대상으로 「대면 수업·시험 참석용 온라인 문진표」 제출 시스템 및 발열검진소를 운영합니다. 대면 수업 및 시험에 참석하는 재학생 전원은 당일 학생클래스넷을 통해 온라인 문진표를 제출하고 캠퍼스 내 발열검진소에서 발열체크를 진행하여 무증상자에 한하여 대면 수업 및 시험 참석이 허용됩니다. 학내 구성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재학생 전원은 온라인 문진표를 성실히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정 : 2020.6.6.(토) ~ 7.4.(토) 2. 대상 학생 : 대면 수업 및 시험에 참석하는 재학생 전원 3. 대상 강좌 : 대면 수업 및 시험 실시 강좌 전체(사이버 강좌 포함) 4. 발열검진소 운영 일정 및 장소(*시험 일정에 따라 일부 조정이 있을 수 있음) 가. 운영 장소 : 교내 발열검진소 (붙임 1 참조) 나. 운영 일정 (1) 평일 : 8:00 ~ 21:00 까지 운영 예정 - 8:00 ~ 17:00 : 교내 발열검진소 3개 모두 운영 - 17:00 ~ 21:00 : 제1검진소(홍문관 앞)만 운영 (2) 주말 : 6.6.(토), 6.7.(일), 6.13.(토), 6.14.(일), 6.20.(토), 6.27.(토), 7.4.(토)에 한해 8:00 ~ 19:00 까지 운영 예정 - 8:00 ~ 17:00 : 교내 발열검진소 3개 모두 운영 - 17:00 ~ 19:00 : 제1검진소(홍문관 앞)만 운영 5. 진행 절차
6. 비고 가. 답변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학칙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대면 수업·시험 종료 후 즉시 귀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온라인 문진표는 대면 수업·시험 당일(00:00~23:59) 작성이 가능하며, 대면 수업/시험 참석일마다 매일 작성해야합니다. 해당 결과는 제출 당일에만 유효합니다. 라. “대면 참석가능 손목밴드 |